‘컴백’ 나인뮤지스, ‘다쳐’ 티저 이미지 공개…비키니 애플힙의 주인공은 누구?

걸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민하, 혜미, 소진, 금조)가 의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17일 자정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나인뮤지스의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리는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9MUSES COMEBACK S/S EDITION’ 이라는 문구와 함께 얼굴을 가린 한 멤버가 빨간 수영복을 입고 롤러스케이트를 들고 있는 뒷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 속 멤버는 타이트한 블루진 재킷에 아찔한 비키니 애플힙을 드러내며 섹시한 느낌의 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애초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역대급 썸머 앨범이 될 것이라는 소속사의 설명처럼 계절감에 맞는 시원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16일 방송된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4편을 통해 최초로 ‘7월 2일 0시’라는 새 앨범 발매일과 타이틀곡 제목 ‘다쳐’를 공개하며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18일 자정 멤버들의 스페셜 썸머 앨범 재킷 사진을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보라, 도발적 눈빛부터 탄탄 복근까지 ‘섹시미 폭발’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