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유명 호텔서 애정 키웠다?" 소속사 반응이..

이준기 전혜빈 열애

이준기 전혜빈 열애 "유명 호텔서 애정 키웠다?" 소속사 반응이..



이준기 전혜빈 열애

배우 이준기(33)와 전혜빈(32)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19일 한 매체는 "지난해 KBS2 ‘조선총잡이’에서 박윤강(이준기 분) 최혜원(전혜빈 분)으로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또 이준기, 전혜빈이 최근 몇 달새 모 유명호텔 피트니스센터에서 함께 다정하게 운동을 즐기며 애정을 키워왔다고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준기와 전혜빈은 친한 친구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며 "교제설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준기는 2001년 지면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2004년 시트콤 `논스톱4` 영화 `호텔비너스` `발레교습소` 등에 출연했고 2005년 영화 `왕의 남자`로 스타로 발돋움했다. 현재는 MBC `밤을 걷는 선비` 촬영 중이다.

전혜빈은 2002년 걸그룹 LUV 멤버로 가수로 데뷔해 `논스톱3`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섰으며, 드라마 `온리 유` `마녀유희` `신의 저울` `직장의 신`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타이틀 곡 `쉐이크 잇` 뮤비 티저 공개 `사랑스러운 악녀`
ㆍ류승범 결별, 전 여친 버지니 모젯 누구?...`14세 연상 프랑스 패션 에디터`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4대강 가뭄` 놓고 `썰전` 이철희 강용석 반응이?··사사건건 대립각 `재미지네!`
ㆍIS, 한국산 소총 K-2C 쓴다··아직 한국군도 없는데 어떻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