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화상영어로 토익스피킹 단체 학습 가능, 대화식 강의 `주목할만`

한 매체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20대 대학생 812명을 대상으로 `방학 계획`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학생 61.7%가 `취업 준비를 위해 영어 공부를 할 것`이라고 응답했다. 또한이번 여름 가장 열심히 준비할 영어 공부를 묻는 질문에는 `토익, 토익스피킹 등 영어공인시험`이 응답률63.9%로 1위를 차지했다.

대학생뿐만 아니라 이미 취업에 성공한 직장인들도 향상된 비즈니스회화 실력으로 좋은 업무 평가를 받고자 공부하는 이들이 많다. 실제로 외국인과 무리 없이 대화 나눌 수 있는 수준급 생활영어 실력은 글로벌 시대 리더로 성장하는 초석으로 작용하며, 실제 업무에 활용 가능한 비즈니스영어회화, 영어PR능력은 실무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에 효과적인 영어회화 및 생활영어 공부법을 찾아 직장인영어회화 학원과 영어캠프는 물론, 무료기초영어, 무료영어회화, 영어공부혼자하기 등 왕초보영어 학습자들도 따라 할 수 있는 동영상강의 등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은 상황이다.

원어민전화영어,화상영어 외대디엘씨 관계자는 "유학 및 어학연수를 다녀오지 않아도 원어민회화를 자유롭게 구사하고 싶다면 평소 원어민과 대화를 해보는 것이 좋다"면서 "다양한 주제로 원어민과 꾸준히 원어민회화표현법을 익히고 직접 구사해본다면 회화실력을 높일 수 있는 편이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최근 전문원어민강사와 대화식 학습법으로 유학 및 어학연수를 다녀오지 않아도 원어민회화를 익힐 수 있는 원어민전화,화상영어가 각광받고 있다. 원어민 강사와 수준별 일대일 대화식 강의로 진행되는 만큼 쌍방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모르는 것은 바로 짚고 넘어갈 수 있으며, 발음 교정도 세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매일 10~20분 정도 시간을 이용해 진행하는 만큼 공부시간에 대한 부담감이 적고, 전화,화상이 되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수업이 가능해 직장인, 대학생 등 바쁜 현대인에게 최적이라는 평가도 찾아볼 수 있다.글로벌 업무가 많은 회사인 경우, 회사 부서에 따른 수준별 맞춤 형태 단체수강도 가능해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활용한 단체수강 및 토익스피킹 공부도 영어회화 실력을 높이는 데 도움될 수 있다.

원어민전화영어 화상영어 전문 외대디엘씨 관계자는 "원어민 전화, 화상영어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원어민 선생님의 역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면서 "강사가 회원 수준과 상황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고, 월말 평가를 제공해 학생 스스로 생활영어 및 비즈니스회화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곳을 진정한 전화영어 1위 업체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박vs추자현, 여름 맞이 `19禁 비키니 화보` 대결 승자는? 男心 후끈
ㆍ김태섭 바른전자 대표 귀순가수 김혜영 결혼, 매출 규모 `3000억`… 후원금도 쾌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소유진vs써니, 男心 홀리는 `아찔 각선미` 보니.."섹시美는 나이 무관"
ㆍ조정린 기자, 닮은꼴 윤진이 사진 보니… 도플갱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