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결혼 "설레기도 떨리기도"...예비신부 공개 `너무 예뻐`

박준형 결혼 박준형결혼

박준형 결혼 "설레기도 떨리기도"...예비신부 공개 `너무 예뻐`



그룹 god의 멤버 박준형이 결혼을 앞두고 예비신부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박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의 길을 연결해서 계속 또 새로운 챕터를 이어서 그릴 날이 얼마 안 남았네요"라며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할 일도 태산 같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며칠 후 새로 그리는 그림들 여러분들께 곧 공개하겠습니다"는 글을 통해 결혼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예비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연달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그룹 god의 멤버 박준형은 지난 해부터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온 예비 신부와 오는 26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god 멤버 김태우, 축가는 박준형과 god 멤버들이 함께 부르며 신혼여행은 유럽으로 떠난다고 알려졌다.



앞서 지난달 박준형은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신부 사진이 궁금하시죠? 6월 결혼식 전 사진들 나오면 제가 여기에 조만간 올려드릴게요. 그리고 god의 맏형을 잃는 게 아니고 우리의 가족이 더 커지는 거죠"라고 언급한 바 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희, 엉밑살 노출 심경 고백 "괴롭고 당황스러워"
ㆍ김수현과 한솥밥 김선아, 키이스트 女배우 또 누구? "19禁 볼륨 우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정은 재벌 2세와 열애, 상대男 누구? `훈남 외모+빵빵 재력` 눈길
ㆍ강릉의료원 메르스 간호사 환자 서울로 이송하다가 `감염`··강원 첫 의료진 확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