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그의 남다른 집안스펙 `눈길`.."떠오르는 엄친아"

이이경, 그의 남다른 집안스펙 `눈길`.."떠오르는 엄친아"

이이경(27)이 LG 이노텍 이웅범 사장의 아들로 알려지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7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아홉 번째 도전 종목인 수영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호동은 "이이경 몸매가 대단하다"고 극찬했다. 그러자 정형돈은 "더 대단한 건 이이경의 아버지가 굴지의 대기업 대표이사라는 거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이경은 난감해 했으나 이내 "20년 전 YMCA 아기 스포츠단에 들어갔다가 벽 타일이 무너지는 사건에 휘말려 발에 부상을 당했다. 그래서 그 이후로 수영을 하지 않았다"고 말해 센스있게 대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이경의 사연에 정형돈은 "저런 아픔이 있는 분은 우리가 품어야 하지 않겠냐"고 말했고, 션은 "그래서 어린이 재활병원이 꼭 필요하다"며 기부천사의 모습을 드러내 웃음보를 자극했다.

한편, 우리동네 수영단 멤버에는 방송인 강호동, 개그맨 정형돈, 배우 서지석, 성훈, 힙합그룹 지누션 션,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 밴드 씨엔블루 강민혁이 합류해 기대를 높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장균 떡볶이 송학식품, SNS 네티즌 반응 보니.."4대惡 무슨소용" 비난 봇물
ㆍ치즈인더트랩 수지vs오연서vs천우희, `홍설 役` 저격 여배우는? "박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걸스데이` 선정적 의상 논란…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배수정 역대급 엄친딸 7월 데뷔한다··런던정경대 출신 회계사 대신 가수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