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종합개발 남죽전 마북 신원아침도시 7월 17일 모델하우스 오픈

- 시간을 앞당기고 자연을 닮아가는 한뼘생활권

- 최적의 교통 인프라로 수도권을 아우르는 생활권- 소형아파트에서 볼 수 없었던 멀티조망권도 눈길



남다른 입지조건을 자랑하는 ‘남죽전마북 신원아침도시’가 수도권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남죽전 마북 신원아침도시 바로 옆으로는 한국미술관이 위치해 있고 죽전의 카페 거리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까지 다양한 쇼핑센터가 근접해 있다.

불과 4킬로미터 거리에는 오리역이 위치해, 교통과 쇼핑은 물론 문화생활까지 한뼘 안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가족과 함께 누릴 수 있는 문화생화(죽전CGV, 오리CGV)과 공원(죽전중앙공원, 분당중앙공원, 율동공원)이 인접해 있어 쇼핑과 여가활동을 충분히 누릴 수 있다는 것도 ‘남죽전마북 신원아침도시’가 갖고 있는 매력이라고 하겠다.

위로는 죽전과 바로 통하는 마북터널 초입에 위치해 있고 아래로는 법화터널을 지나 동백생활권을 누릴 수 있으며 분당선오리역까지 불과 10분대에 진입 가능해 강남출퇴근이 편리한 교통 인프라도 갖췄다.



또한 지하철 오리역과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해 강남과 광화문까지 논스톱으로 직행하는 광역버스의 쾌적성까지 이용할 수 있는 교통의 탁월함은 ‘남죽전마북신원아침도시’가 제공하는또 하나의 혜택이다.



이밖에도 동백죽전대로(마북터널)와 분당수서도시고속화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까지 신원아침도시는 최고의 교통 환경을 갖췄다.



이번 남죽전마북 신원아침도시는 63㎡ A형(49세대)과 63㎡ B형(73세대), 69㎡(18세대), 72㎡(40세대) 등 네가지 타입으로 총 180세대가 공급된다.



시행과 시공은 모두 신원종합개발(주)이 맡아 진행하게 된다.



63m² A형의 경우 공간의 한계를 넘은 수납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확장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63m² B형은 타워형 구조로 조망도를 두 배로 높인 멀티조망이 특징이다.



69m² 형은 나만의 공간을 위한 알파룸 설계로 개방감과 환기성 위에 우수한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구조다. 72m²형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가변형 벽체로 설계해 자녀와 함께 공간을 공유하고 싶은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인 구조다.







남죽전마북신원아침도시는 7월 17일 모델하우스가 개관 될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3번지 일원에 위치해있다. (분당선 오리역 3번 출구)



홈페이지 http://남죽전신원아침도시.com/)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는 대표번호 1599-1150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주아vs클라라, 男心 녹이는 `D컵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택시 신주아vs소유진, `탱글탱글` 비키니 몸매로 남편心 얻었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택시 신주아, 비키니로 `19禁` 엉밑살 노출로 `29禁` 방송… 남편 반응은?
ㆍ제자 폭행 `인분 교수` 구속 "피해자 아버지 찾아와 합의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