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역대 최다 득표 ‘태권브이’ 정체...“황치열·뮤지·성진환 중 한 명?”

▲‘복면가왕’ 역대 최다 득표 ‘태권브이’ 정체...“황치열·뮤지·성진환 중 한 명?”(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 역대 최다 득표로 2라운드에 진출한 태권브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4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13대 가왕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에게 도전장을 던진 8명의 새로운 복면가수들이 대결을 펼쳤다.

이날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무적의 우리친구 태권브이’는 ‘메뚜기도 한 철’과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은 가수 김동률과 이소은의 ‘기적’을 놀라운 가창력으로 열창했다.

판정단의 판정결과 94대 5라는 놀라운 득표수로 ‘무적의 우리친구 태권브이’가 ‘메뚜기도 한 철’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이에 태권브이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태권브이의 정체에 대해 지상렬은 배우 유아인이라고 주장했으며 김새롬은 “무조건 잘생긴 사람, 목소리로는 배우 강하늘이다”라고 추측했다.

누리꾼들 역시 의견이 하나로 모이지 않고 가수 황치열 혹은 뮤지, 스윗소로우의 성진환 등으로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다.

한편 태권브이와 대결을 펼친 ‘메뚜기도 한 철’의 정체는 배우 이재은이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다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미쓰라진은 좋겠네
ㆍ한그루 결혼, 남자친구 직업은 변호사?…외모도 연예인급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현재 중국 태풍 ‘무지개’ 피해, 일부 전력공급 중단…황색경보
ㆍ변사체로 발견 40대男, 불꽃축제 준비업체 비정규직…구명조끼도 안 입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