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중심으로 단기대응 전략이 유효…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이달 들어 9거래일간 경기민감 섹터의 강세가 이어졌으나 이날에는 다시 하반기 큰 흐름에 수렴하는 모습이 나타났다. KRX 18개 섹터지수 중 에너지화학, 조선, 건설 등 경기민감 섹터의 낙폭은 2~3%대에 달한 반면 소비재섹터로 분류되는 섹터는 상대적으로 선방하는 모습이 보였다.
특히 경기민감 대형주의 반등을 지속시킬 만한 실적모멘텀이 없는 상황에서는 여전히 실적이 숫자로 확인되는 소비재섹터의 안정성에 대한 프리미엄이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도 힘을 얻는다.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CJ헬로비전, 에스에프에이, 휴켐스, 한솔케미칼, 포스코켐텍, 신세계인터내셔날, 락앤락, 대상홀딩스, 풍산, 대교, 원익IPS, 풀무원, 위메이드, 세아홀딩스, 와이지엔터테인먼트, JB금융지주, 코오롱, 에이치엘비, 엔에스쇼핑, 부광약품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