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유럽발 유동성 기대감, 코스피 추가상승?…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해외발 증시 훈풍 요소가 한국 증시로 유입되면서 코스피 지수의 추가 상승 가능성을 기대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윤영교 LIG투자증권 연구원은 “국내 증시가 이번 주에는 미국과 유럽발(發) 유동성 기대감에 힘입어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며 “10월 FOMC에서는 12월 금리인상에 대한 명확한 신호를 내놓지 않을 것으로 보여 유동성에 대한 시장의 기대가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트리비앤티, 팅크웨어, 에스케이디앤디, 쎌바이오텍, 바이로메드, 마크로젠, 삼성생명, LG전자, 넥센타이어, 대영포장, 한미약품, 아이원스, 랩지노믹스, 티에스이, 효성ITX, 피앤이솔루션, 신성통상, 아이콘트롤스, 이노션, SK이노베이션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