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불륜설` 도도맘, 아이비와 절친? 얼굴 맞대고 다정 `눈길`

도도맘 강용석

강용석 변호사와 불륜설이 불거진 파워 블로거 `도모맘` 김미나 씨가 가수 아이비와 친분을 자랑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도도맘 김미나 가수 아이비와 절친`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여러장이 올라왔다. 사진에서 `도도맘` 김미나 씨는 아이비와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모습이다. 이와 함께 가수 김범수와 찍은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포털사이트에서는 `도도맘`과 아이비가 연관 검색어로 뜬다. 과거 아이비는 자신의 블로그에 "도도맘언니랑 범수오빠 천안 콘서트 갔을때"라며 대기실에서 돈스파이크오빠 선그리쓰고 넘 커요"라고 남겼다.

`도도맘` 김미나 씨는 26일 여성중앙 11월호에서 강용석 변호사에 대해 "나 역시 그를 호감 있는 술친구로 생각한다. 이성적인 호감이 아니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호감"이라며 "강용석 변호사는 일적으로 호탕하고 쿨하고 매력적이다. 하지만 남자로는 내 스타일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어 도도맘은 "미스코리아 대회 대전 충남 미스 현대자동차 출신인데, 당시 한화 홍보대행사인 한컴에 소속돼 있으면서 알고 지낸 사람들이 꽤 있다. 다들 지금 한 자리하고 있어서 자연스럽게 강용석 변호사에게 소개시켜줬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홍콩 수영장 사진이나 일본 카드 사건, 이모티콘을 주고받은 내용 등에 대해 도도맘은 "어쨌든 강용석 변호사와 홍콩에서 만난 게 맞고, 사실 여부를 떠나 오해의 소지를 남긴 건 잘못이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고 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뉴스줌인] 백산수에 `벙어리 냉가슴` 앓는 농심
ㆍ도도맘 김미나 얼굴 공개, “남편과 이혼소송 강용석 때문 아냐”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런닝맨 송지효♥개리, 실제 연인 방불케 `볼뽀뽀`…의외로 무덤덤한 개리?
ㆍ007 모니카 벨루치, 19禁 가터벨트 화보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