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랍미` 이태임, 섹시 버리고 청순 입었다… `아련한 눈빛 빠져들어`

▲`유일랍미` 이태임 (사진 = 지담)

배우 이태임이 청순한 모습으로 신선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29일 첫 방송되는 현대미디어 드라마H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극본 윤소영, 연출 이정표, 제작 지담)의 주인공 박지호 역을 맡은 이태임은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태임은 청재킷에 깜찍한 머리띠를 한 채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다. 기존 작품 속 섹시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이태임은 핑크빛 원피스를 입고 머리를 단정히 빗어넘겼다. 어딘가를 바라보는 있는 눈빛에서는 처연함마저 느껴진다.







제작사 지담 측은 "이태임은 `유일랍미`에서 기존의 화려한 모습을 잠시 접고 순수하고 청순함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촬영장에서도 제작진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며 "화장기 있는 모습도 배제한 이태임의 모습을 보며 `이태임에게 저런 모습이 있었나`라는 감탄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이태임은 드라마 작가 지망생이지만 꿈을 이루지 못하고 인터넷 상에서 전설의 연애 고수인 `닥터노바` 행세를 하는 박지호 역을 맡았다.





한편 MBC `왔다 장보리`와 `내 딸 금사월` 등 웰메이드 드라마를 만든 지담이 선보이는 `유일랍미`는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H와 트렌디 채널, 그리고 카카오TV에서 오는 29일 낮 12시30분에 나란히 첫 방송을 시작한다.
김만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뉴스줌인] 백산수에 `벙어리 냉가슴` 앓는 농심
ㆍ도도맘 김미나 얼굴 공개, “남편과 이혼소송 강용석 때문 아냐”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런닝맨 송지효♥개리, 실제 연인 방불케 `볼뽀뽀`…의외로 무덤덤한 개리?
ㆍ007 모니카 벨루치, 19禁 가터벨트 화보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