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떡볶이 칼로리, 추성훈 오믈렛 꿀팁은?

즉석떡볶이 칼로리



즉석떡볶이 칼로리

즉석떡볶이 칼로리, 추성훈 오믈렛 꿀팁은?



계란프라이와 떡볶이 칼로리가 온라인에서 관심을 모은다. 계란프라이는 120kcal이며 떡볶이는 1인분 기준 377kcal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UFC 파이터` 추성훈(40)의 오믈렛 레시피도 눈길을 끈다.

추성훈은 최근 방송한 KBS2 ‘1박 2일’에서 멤버들을 위해 오믈렛을 만들었다.



추성훈은 먼저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능숙하게 팬을 돌렸다. 이후 달걀물 한 방울을 떨어트려 온도를 관찰했다. 추성훈만의 비법(꿀팁)이었다.



달궈진 팬에 달걀물을 반정도 붓고 섬세하게풀어주다가 옥수수, 토마토, 소시지 등을 넣고 말아 올렸다.



이후 접시에 담는 과정에서 손에 닿아 `아 뜨거!`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1박2일 멤버들은 시식에 들어갔고 연신 `맛있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UFC 파이터` 김동현(33)이 오믈렛을 많이 먹자, 추성훈은 "혼자 다 먹지 마라. 금방 없어졌잖아"리고 말해 촬영장이 웃음 바다가 됐다.

(사진=KBS 1박2일 캡처)
황동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민호 화보 사기, 대박난다며 권하더니 `감감무소식`…유명 방송인 남편이?
ㆍ`미스트리스4` 김윤진 주연캐스팅, 두번째 미드 어떤 모습?…`이목집중`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대우조선해양 화재 `1명 사망·7명 중경상`…3개월전 화재 복사판 `한숨`
ㆍ이센스 마약 선처호소, `가정사`에 절박한 심경전해…뻔한 레퍼토리일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