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제작지원 효과 ‘톡톡’

한성에프아이가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가 제작지원하는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면서 마케팅 효과를 보고 있다.

올포유 측은 “지난 7일 방송된 영선(김미숙)과 진애(유진)의 회의 장면에 노출된 레이스꽃 프린트 패딩점퍼 상품이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극중 유진이 패션회사에서 일하는 커리우먼 역할을 맡으며 감각적인 오피스룩으로 착장한 일명 ‘진애 자켓’도 판매율 70%를 넘으며 고객의 문의도 뜨겁다”고 밝혔다.



드라마 속 배우들이 입은 상품이 고객의 반응이 좋고, 극중 진애(유진)가 자주 등장하는 올포유 답십리점은 ‘부탁해요 엄마’ 촬영 장소이다.

실제로 올포유 답십리점은 ‘왕가네 식구들’, ‘당신만이 내사랑’, ‘가족을 지켜라’ 등 주요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하다. 방송을 타기 전보다 매출이 30%이상 올랐으며 이 매장은 드라마 촬영 명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드라마 배경 사무실을 자세히 눈여겨 보면 올포유 매장에서 익숙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한성에프아이 올포유 관계자는 “드라마는 여자들의 공감하는 스토리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상품을 노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올포유는 이번 마케팅효과에 힘입어 ‘오렌지 Tag을 찾아라’ 1+1상품 이벤트로 11월 11일부터 22일까지 12일간 오렌지Tag 상품 구매 시 플러스 상품을 추가 증정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야노시호 "추성훈 노팬티 생활 이해…나도 잘때 속옷 안 입어"
ㆍ카이, `성기 노출 사진` 루머에 골머리…사칭계정 추정? `강경대응`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백지연, 안타까운 고백 "치과모녀 살인사건 피해자...내 친구였다"
ㆍ장윤정 모친 "`엄마` 소리 듣고 조용히 눈 감겠다" (공식입장 전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