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015 겨울방학 예비등록 시작, 빠른 마감 예상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가 2015 겨울방학 예비등록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겨울방학 인기강의를 선점하려는 수강생들의 발빠른 신청이 예상된다. 특히 2016년 5월 29일부터 신토익으로 개정됨에 따라 토익 유형 변경 전 빠르게 토익점수를 올리려는 수강생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해커스는 치열한 수강신청 경쟁과 빠른 강의 마감으로 학생들이 수강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예비등록 제도를 도입했다. 예비등록을 신청하면 기준에 따라 수강신청 등록 순위가 매겨지는데, 사전 예비등록을 하면 수강등록 순위가 높아져 인기강의 수강 확률이 높아진다.



더욱이 지난 8월에는 수강등록 첫 날 토익 `오전 정규종합반 B`가 개설 35분 만에 최초 마감되면서 7월 수강등록 시 기록했던 `오전 정규종합반 C`의 44분 마감을 앞당겨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2015 여름방학 마감강의 수 또한 424개를 달성하면서 이번 겨울방학 예비등록에서도 그 기록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겨울방학 예비등록자에게는 `해커스어학원 수강신청 우선권`과 `해커스 스펙 마스터북`, `토익/토플/텝스/토익스피킹/오픽 과목별 핵심 전략집`의 혜택이 주어진다.

해커스어학원은 강의/자료/스터디 3가지가 동시에 소위 `빡세게` 진행되어 단기간에 어학점수를 완성할 수 있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철저한 평가를 통해 탁월한 강의력을 인정받은 스타강사를 비롯해 수강생들에게 개개인 맞춤형 시스템과 수년간의 노하우와 최신경향이 반영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학습 효과를 높인다.



또 토익/토플/텝스/토익스피킹/오픽 등 과목별 베스트셀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각자의 실력에 맞는 조편성은 물론 방대한 학습자료와 강사ㆍ100여 명의 스터디 조교가 직접 관리하는 체계적인 스터디를 통해 빠른 목표점수 달성을 적극 지원한다.

이 외에도 개인 맞춤형 반 배정 시스템인 무료 배치고사를 제공한다. 해커스 무료 배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진행되며, 배치고사 후에는 결과 분석 코멘트와 내게 꼭 맞는 강의를 추천받아 해커스 수업을 등록할 수 있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와 종로캠퍼스에 방문만 해도 최신경향이 반영된 약점 진단 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다. 약점 진단 테스트 응시자는 지금까지 공부한 내용 중 자신의 약점 유형을 정확히 파악하고, 약점 유형 문제만 취합해 제작한 약점 극복 맞춤 문제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의 1위 수상 경력은 화려하다. 한국소비자포험 주관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3년 지속 수상과 2015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20대가 선정한 최고의 토익학원` 부문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15 올해의 브랜드대상(어학교육그룹 부문)` 4년 지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프랑스 테러` 공식발표‥"6곳서 최소 120명 사망·80명 중상"
ㆍIS, 프랑스에 이어 `러시아` 공격 경고‥"크렘린은 우리의 것" 동영상 경고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도도맘 블로그 다시 시작‥"도움주신 분들과 식사 113만원"
ㆍ일본 지진, 규슈 7.0 강진에 제주도까지 진동 “30초 동안 침대 흔들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