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에이션 매력도 높은 은행, 금융 업종 관심 주목…최저금리로 단기간 4배까지 운영하는 방법은?

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가격 메리트가 유효하고 절대적, 상대적 밸류에이션 측면에서 매력도가 높은 은행 업종에 대한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며 “최근 외국인과 기관의 동시 순매수가 유입되는 업종도 금융”이라고 분석했다.
이 연구원은 “정책 실망감이 이어지더라도 환율 매력도가 유효하다는 판단 아래 최근 조정 과정으로 가격 메리트가 있으며 환율 수혜주인 IT(정보기술) 자동차 등에 관심을 가져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삼성중공업, 풍산, 광림, 에스엠, 현대상선, 아이컴포넌트, 웨이브일렉트로, 에코에너지, HB테크놀러지, 성광벤드, 현대중공업, SK네트웍스, 대웅제약, 파루, 카카오, 두산중공업, 신우, 우리은행, 한화테크윈, 아모텍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