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 ‘슈퍼 페스티벌’ 실시
입력
수정
전시장 방문객 QR코드 이벤트 실시, 추첨 통해 티볼리 에어 등 푸짐한 제공쌍용자동차가 신차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감사 이벤트인 ‘슈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슈퍼 페스티벌은 전시장 방문객 대상 이벤트와 시승단 운영 및 시승후기 공유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로 구성돼 있다. 추첨을 통해 티볼리 에어와 최신 태블릿PC 등선물도 증정한다.
‘꽃보다 Air’ 시승단 총60팀 모집, 시승후기 SNS 공유하면 아이패드 에어2 등 선물 증정
쌍용차가 전국 전시장에서 실시하는 QR코드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5월15일(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된다.추첨을 통해 △티볼리 에어(1명) △맥북 에어(5명)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 △영화예매권 2매(2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23일(월)이며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티볼리 에어를 시승할 수 있는 ‘꽃보다 에어(Air)’ 시승단도 모집한다. 오는 5월1일(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차수 별로 15개 팀을 선발한다. 오는 4월22일(금)부터 5월15일(일)까지 총 4차에 걸쳐 운영하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응모 기간 다음 목요일(4차는 수요일) 이뤄진다.
시승 후기를 5월22일(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우수 후기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2(1명) △백화점상품권(5만원·5명) △영화예매권 2매(54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30일(월)이다.쌍용차는 또 서울 타임스퀘어와 KTX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한 주요 전국 주요 거점에 전시공간을 마련하는 등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티볼리 에어를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행사 및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꽃보다 에어’ 시승단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