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 ‘슈퍼 페스티벌’ 실시

전시장 방문객 QR코드 이벤트 실시, 추첨 통해 티볼리 에어 등 푸짐한 제공
‘꽃보다 Air’ 시승단 총60팀 모집, 시승후기 SNS 공유하면 아이패드 에어2 등 선물 증정
쌍용자동차가 신차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감사 이벤트인 ‘슈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슈퍼 페스티벌은 전시장 방문객 대상 이벤트와 시승단 운영 및 시승후기 공유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로 구성돼 있다. 추첨을 통해 티볼리 에어와 최신 태블릿PC 등선물도 증정한다.

쌍용차가 전국 전시장에서 실시하는 QR코드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5월15일(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티볼리 에어(1명) △맥북 에어(5명)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 △영화예매권 2매(2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23일(월)이며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티볼리 에어를 시승할 수 있는 ‘꽃보다 에어(Air)’ 시승단도 모집한다. 오는 5월1일(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차수 별로 15개 팀을 선발한다. 오는 4월22일(금)부터 5월15일(일)까지 총 4차에 걸쳐 운영하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응모 기간 다음 목요일(4차는 수요일) 이뤄진다.

시승 후기를 5월22일(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우수 후기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2(1명) △백화점상품권(5만원·5명) △영화예매권 2매(54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30일(월)이다.
쌍용차는 또 서울 타임스퀘어와 KTX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한 주요 전국 주요 거점에 전시공간을 마련하는 등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티볼리 에어를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행사 및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꽃보다 에어’ 시승단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