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새로운 CI론칭과 함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지난 34년간 국내 유학업계의 선두주자 자리를 지켜온 종로유학원이 오는 3월 21일 회사의 새로운 CI와 더불어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1982년 서울 종로에서 시작된 종로유학원은 국내 16개, 해외 7개의 직영 지사를 둔 국내의 대표적인 1세대 유학전문기업으로서, 전문성과 기본에 충실한 고객서비스, 안심유학 제도 등으로 유학업계 서비스 개선에 앞장서 왔다.학위 획득을 위한 유학이 대부분이었던 과거와는 달리, 단기어학연수·전문과정·인턴십·워킹홀리데이·교환학생·영어캠프 등 고객층이 더욱 세분화된 요즘에는, 최신 유학정보와 정확한 컨설팅 외에도 다양한 장학혜택과 안심유학서비스에 대한 수요 또한 크게 늘고 있다.

이어진 경기침체로 어려운 유학업계 속에서 대대적인 CI변경과 웹 리뉴얼을 단행한 것은, 새로운 시스템의 도입으로 고객편의성을 개선하여 시장변화에 맞는 경쟁력과 서비스의 질적 우위를 함께 점하기 위함으로 보여진다.

지난 30여 년간 지켜온 고객신뢰와 유학노하우, 글로벌 네트워크를 대표할 종로유학원의 새로운 CI는 최고를 지향하는 방향성과, 고객에게 제시하고자 하는 새로운 세상으로의 창을 상징화하여 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자부심과 다음 세대를 향한 의지를 잘 나타내고 있다.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홈페이지에서는 소정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간단퀴즈, SNS댓글, 의견참여 등의 이벤트를 통해 VIPS식사권,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수속고객 5명에게는 2주의 학비지원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