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해군작전사령부, 상호 교류·협력 계획 발표

▲사진 = 롯데자이언츠롯데자이언츠와 해군작전사령부가 해군 장병의 복지 및 사기진작을 위한 상호 협력을 체결했다.오늘 오전 10시 해군작전사령부에서 진행된 이번 협력식에는 이창원 대표이사와 이기식 사령관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 계획 발표와 더불어 장병들을 위한 사직 홈경기 관람권 기증식과 `해군 NAVY 유니폼` 공개 행사가 진행됐다.이번 교류협력을 통해 롯데자이언츠는 장병들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야구 주요 경기에 해군 장병을 초대하여 장병들의 피로 해소와 사기 진작을 위한 단체관람권 5000매를 지원했고, 참전용사 시구, 전역 장병을 위한 이벤트 등을 해군 작전사령부와 연계하여 진행할 예정이다.또한 이지스함인 세종대왕함에서 `해군 NAVY 유니폼` 공개 행사를 가졌다. 해군 NAVY 유니폼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이나 국군의 날 등에 선수들이 착용할 유니폼으로 바다와 부산을 지키는 해군의 이미지를 담았다. 이날 유니폼 공개행사에는 손아섭 선수와 주한미해군사령부 장병들도 함께 참가해 그 의미를 더했다이외에도 롯데자이언츠와 해군작전사령부는 주요경기 군악대, 의장대 행사 실시 등을 통해 병역의무를 존중하고 감사하는 사회적 문화를 만드는데 함께 노력할 예정이다. ▲사진 = 롯데자이언츠
편집국기자 daily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천 인질극 5시간 만에 종료…`정신과 전력` 20대 남성 검거
ㆍ‘도도맘’ 김미나 “죽음으로 진실 알릴 수 있다면..” 눈물 (SBS스페셜)
ㆍ‘복면가왕’ 초원 최성원, “부모님이 애청자..자랑스러운 아들 되고파”
ㆍ‘복면가왕’ 초원 꺾은 송소희,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출연소감
ㆍ방콕 전철역에 돌진한 벤츠, 알고보니 한국 남성..무슨 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