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해상구조대로 돌아온다…16일 미니 4집 ‘굿 럭’ 발표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해상구조대로 변신한다. AOA는 5월 16일 네 번째 미니앨범 ‘굿 럭(Good Luck)’을 발표한다. 새 앨범의 재킷과 뮤직비디오는 최근 괌 현지 로케이션으로 촬영을 마쳤으며, 초여름을 겨냥해 푸른 바다의 해상 구조대원으로 변신한 AOA의 매력을 담을 예정이다. AOA는 지난해 여름 히트곡 ‘심쿵해’로 활동하며 뜨거운 걸그룹 열풍 속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약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은 ‘심쿵해’의 스포티 섹시를 잇는 와일드 걸크러쉬 콘셉트로 중무장해 AOA 특유의 역동적인 건강미는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AOA의 컴백을 맞아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일 AOA 공식 티저사이트(http://fncent.com/AOA)를 통해 새 앨범 ‘굿 럭’의 티저 일정을 공개했다. 해상구조대 업무 스케줄표를 본뜬 티저 일정에는 2일 ‘굿 럭’ 티저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위크(week) 및 위크엔드(weekend) 버전의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등이 예정돼 있어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근로장려금 기준? Q&A로 보는 근로ㆍ자녀장려금 수급요건 `지급일은?`
ㆍ이번주 전국 날씨, 화요일까지 전국 많은 비 "우산 챙기세요"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송중기, "송중기 스승이라 행복하다" 그의 연기 스승 화제
ㆍ`SNL` 홍수아, 중국 아닌 한국서 인정받기 원해 "중국 활동? 돈 벌기 위한 것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