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에라 모르겠다’, 국내 음원사이트 주간차트 2주 연속 1위

빅뱅의 신곡 ‘에라 모르겠다’가 멜론을 비롯한 국내 음원사이트 주간차트 1위에 등극, 2주째 정상을 유지하며 인기 장기집권세를 보여주고 있다. 빅뱅 정규 3집 ‘MADE THE FULL ALBUM’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에라 모르겠다’는 26일 발표된 멜론, 몽키3 등 2개 주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난 주에 이번 주 역시 정상에 안착하며 막강한 음원파워를 과시 중이다. 아울러 더블타이틀곡 ‘LAST DANCE’와 신곡 ‘GIRLFRIEND’ 또한 주요 주간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면서 빅뱅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는 뮤직비디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빅뱅은 지난주 월 사용자가 4억명에 달하는 ‘QQ뮤직’ 종합 MV 차트 주간차트 1위에 이어, 이번 주에는 ‘QQ뮤직 K팝 MV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음원 공개 14일째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빅뱅은 오늘 밤 열리는 ‘2016 SAF SBS 가요대전’에 출연할 예정이며 MBC ‘라디오스타’ MBC every1 ‘주간 아이돌’ 등 활발한 방송 출연을 이어간다. 또 2017년 1월 7일과 8일에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BIGBANG10 THE CONCERT : 0.TO.10 FINAL IN SEOUL’을 개최, 공연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로 “이제 제 차례”, 세월호 다큐 세월X 공개 임박 “진실의 흔적 보일 것”
ㆍ자로 `세월 X`, 軍 세월호 잠수함 충돌설 부인 재반박
ㆍ[전문] 자로 ‘세월X’ 풀영상 공개 “진상규명 진짜 시작..판단은 여러분의 몫”
ㆍ김진태 "추미애·나경원, 세월호 때 화장 몇번 고쳤나"
ㆍ자로, 세월호 다큐 `세월X` 공개 중단·재업로드 결정… "너무 속상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