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신곡 `니가 없어`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감성 터졌다

그룹 임팩트(IMFACT)의 신곡 `니가 없어`가 베일을 벗었다. 25일 임팩트는 2017 프로젝트 임팩토리의 1월 플랜인 신곡 `니가 없어` 음원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팩트의 신곡 `니가 없어`는 임팩토리 프로젝트의 1월 플랜이며 데뷔 전 멤버들이 만든 자작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남자의 감정을 담은 슬픈 발라드 곡이다. 특히 공감 가는 가사와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공개 후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임팩트는 기존의 귀엽고 발랄한 소년들이 아닌 한층 감성적이고 분위기 있는 남자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공허한 분위기 속 멤버들의 섬세한 표현력이 곡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높였다. 임팩토리는 2017 연간 프로젝트 공식 명칭으로 임팩트 팩토리와 임팩트 스토리 두 단어의 뜻을 동시에 담고 있으며, 그룹명 뜻처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음악을 팬들을 위해 만들고 소통한다는 의미다. 매월 신곡 출시 및 미니 팬미팅과 콘서트 등을 진행하며 팬들과 언제든 함께하고자 준비한 프로젝트다. 한편 임팩트는 임팩토리 프로젝트 2월 플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청래, 최순실 “억울하다” 고함에 일침 “아직도 제정신 아냐”
ㆍ김용민 "표창원 `더러운 잠` 그림 논란? 박근혜가 먹을 욕 갑절로.."
ㆍ정미홍, 표창원 `더러운 잠` 그림에 "모멸감 느껴.. 고발·퇴출시킬 것"
ㆍ헤이즈, 도깨비` OST 한수지 표기 논란에 "모르는 일, 당황스럽다" [전문]
ㆍ`불타는 청춘` 류태준 합류 女心 `들썩`… "스킨십 좋아한다" 무슨 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