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애플 출신 장한별, 솔로 데뷔 곡 ‘봄이 왔어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가수 장한별의 데뷔곡 ‘봄이 왔어요’가 베일을 벗는다. 더 그루브 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공식 채널에 장한별의 데뷔 싱글 ‘봄이 왔어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홍콩의 배경과 장한별의 모습이 담겼다. 데뷔 곡의 제목처럼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이국적인 정취와 매력적인 여자 배우의 모습, 그리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어우러져 기대감을 높인다. 더 그루브 엔터테인먼트는 “레드애플 출신 한별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봄이 왔어요’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레드애플때와는 다른 다양한 음악적 색깔로 여러분을 즐겁게 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011년 레드애플 메인 보컬로 가요계 데뷔한 장한별은 tvN `연애 말고 결혼`,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 KBS2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등 다양한 OST 앨범에 참여했으며 이번 신곡 ’봄이 왔어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장한별의 데뷔 싱글 ‘봄이 왔어요’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고은 신하균 결별, 공유 찌라시 내용 때문? “아니땐 굴뚝에도 연기”
ㆍ홍상수-김민희 행복, 세 번 멍든 홍상수 아내 “지금 죽을 맛이다”
ㆍ김세레나 "재벌남 하룻밤 2억원 제안.. 딱 잘라 거절"
ㆍ차주혁, 팬 강간 구설 해체 후 대마초까지…왜 이러나?
ㆍ박명수 여의도 접촉사고 현장 포착`··2억원 레인지로버에서 내리면서 한 말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