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배냇, 산양분유·유아식… 건강한 아기먹거리 선두주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국내 최초로 ‘산양유성분 100%인 산양분유’를 선보여 엄마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배냇은 ‘99가지가 좋아도 1가지가 해가 된다면 사용하지 않는다’는 고집으로 과학적이고 확실하게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이런 품질에 대한 원칙으로 산양분유 및 아기과자, 아기간식, 건강기능식품 등 100여 가지 제품을 만들며 유아식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이배냇 산양분유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분유 중 산양유 성분이 가장 많이 함유돼 있다. 가격도 2만원 후반~3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어 엄마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분유 중에서는 산양원유와 일반 우유를 섞은 경우도 있지만 아이배냇 순산양분유는 산양원유만을 함유하고 있다. 동시에 엄격한 500여 가지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진행하고 특허 받은 생산공법으로 용해성을 개선했다.

아이배냇 제품은 산양분유 외에도 다양한 간식과 이유식 재료들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 엄선한 재료와 특허받은 공법 덕분에 안심하고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맞벌이 또는 바쁜 부모들의 수요를 파악해 앞으로도 안전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