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3종 출시

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은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이하 시그니처 팩트)'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시그니처 팩트 3종은 '스킨밀러'를 처방한 에센스가 70% 이상 함유돼 자연스러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 해준다.스킨밀러 성분은 AGE 20’s만의 독자기술인 생체 모사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피부 유사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끌어 올려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히알루론산 대비 5배 강한 수분 응집력을 지닌 사크란 보습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시그니처 팩트는 에센스를 시각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기존 오리지날 팩트 대비 12% 용량을 늘렸다

시그니처 팩트의 퍼프는 99%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퍼프로 보다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에센스를 순간적으로 흡수하는 재질로 수분감을 그대로 전달한다. 퍼프의 뾰족한 부분으로 주름지고 굴곡진 부위를 꼼꼼하게 커버 할 수 있다.시그니처 팩트는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 할 수 있도록 △건조한 피부를 위한 ‘모이스처’ △피지와 땀에 강한 ‘롱 스테이’ △피부 결점 커버에 효과적인 ‘인텐스 커버’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13호, 20호, 21호, 23호 등 4가지 색상으로 세분화돼 다양한 피부 색과 취향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제품별로 시그니처 팩트 모이스처는 스킨케어를 바른 듯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흡수되면 수분을 결합시키는 성질이 있는 프로비타민 B5(판테놀)를 함유했다.

시그니처 팩트 롱 스테이는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돼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지 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수해 메이크업 지속 시간이 짧아지는 봄,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천년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시그니처 팩트 인텐스 커버는 모공, 피부를 이중으로 커버하는 더블 커버로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가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벼운 발림성을 유지하면서도 탁월한 커버력을 제공한다. 락토바실러스 성분이 흐트러진 피부 리듬을 강화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시그니처 팩트 3종은 AK플라자 백화점과 면세점,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