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JTBC ‘라이프’ 깜짝 출연 인증샷 공개



배우 안은진이 JTBC ‘라이프’ 깜짝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에서 뷰티클리닉 직원 이정선 역으로 깜짝 등장한 안은진이 대본과 함께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은진은 작은 얼굴이 돋보이는 숏컷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드라마 ‘라이프’ 대본을 들고 있는 안은진은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안은진은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를 통해 “짧은 시간이지만 좋은 작품,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였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신인의 당찬 소감을 전했다. 안은진은 지난달 27일 방송에서 제보자 영수증을 빼준 뷰티클리닉 직원 이정선 역으로 깜짝 등장,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안은진은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데뷔, 이후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을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웹드라마 ‘숫자녀 계숙자’를 통해 안방극장에 데뷔, 안정적인 연기 펼친 바. 앞으로 그녀가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라이프’는 우리 몸 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의학드라마.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