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마크, 자작곡 `OMW` 뮤직비디오 속 시선 압도하는 비현실적 매력
입력
수정
GOT7 마크가 솔로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시선을 압도하는 비현실적 매력을 과시했다. 오는 17일 정규 3집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표하는 GOT7이 컴백을 사흘 앞두고 새 앨범에 담긴 7인의 솔로곡 MV 공개를 완료해 컴백 기대감을 뜨겁게 달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3일 오후 6시 네이버 V채널에 솔로곡 공개의 마지막 주자인 마크의 `OMW` MV를 선공개했다.
마크는 `OMW` MV에서 영롱한 빛들의 움직임을 배경으로 등장해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 또 랩과 보컬을 넘나들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고, 음악적 개성을 한껏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OMW`는 `나아가고 있다(on my way)`라는 의미로, 마크는 직접 작사한 가사에 `꿈과 성공을 향해 멈추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녹여냈다.
GOT7은 정규 3집 앨범 발매에 앞서 멤버별 솔로곡 티저 이미지, 7편의 개별 MV, 타이틀곡 `럴러바이` MV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릴레이로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JYP는 14일 0시 자사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제작한 GOT7 새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가사 전체를 공개했다. GOT7은 가사 이미지도 4개국어로 선보이고, "헤어날 수 없어 너에게서"라는 가사처럼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감정을 노래한다.
7명의 스윗가이로 변신해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GOT7은 데뷔 후 4년 동안 특히 2018 월드투어에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국어 타이틀곡을 준비했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 가사에는 로맨틱한 감성을 담았고, 사운드는 트렌디한 분위기가 주를 이루며, 퍼포먼스에는 그룹 GOT7만의 힘찬 에너지를 가득 실은 것이 특징. `Present : YOU`는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소중한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또한 총 16트랙이 담기는 이번 앨범은 GOT7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과 MV를 선보이는 등 `역대급 앨범`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GOT7은 최근 해외 17개 도시를 순회한 월드투어에서 아시아는 물론 유럽, 북미, 남미에 이르기까지 지역을 확장하고 공연장 규모도 확대, 역대급 스케일을 과시하며 `글로벌 대세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FOX5, 포브스, 피플 등 주요 외신들도 이같은 GOT7의 행보를 주목하는 기사를 연일 게재했다. 특히 빌보드는 GOT7을 "뉴욕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공연하는 첫 번째 K팝 그룹"이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월드투어 중 7월 6일 로스엔젤레스 더 포룸에서 열린 콘서트를 `핫 투어 리스트 톱 10` 중 9위로 평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빌보드에 따르면 GOT7의 뉴욕 공연은 9600명의 팬을 모으며 130만 3154달러(약 14억 654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GOT7은 아시아권 가수로는 유일하게 이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한 GOT7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