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나, 영국 정통 리빙 생활용품 브랜드 ‘밍키홈케어’ 론칭

다양한 생활용품 선보일 예정.. 론칭 기념 체험 이벤트 예고
영국 정통 리빙 생활용품 브랜드인 '밍키홈케어'가 국내 론칭을 앞두고 있다.

유아용품 유통업체 ㈜아기와나가 밍키홈케어의 공식 수입사로서 오는 9월 말 국내에 밍키홈케어를 정식으로 론칭하고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일 예정인 것.론칭과 함께 브랜드 사이트가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10월 중에는 4대 메이저 오픈마켓과 외 G9, 롯데/신세계현대몰, GS샵, CJ, 이베이, 이랜드몰 등 국내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밍키홈케어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밍키홈케어는 오랜 역사와 실용성을 강조하는 영국 정통 브랜드다. 77년의 전통을 지닌 밍키홈케어는 영국 엘리자베스 2세와 웨일즈 왕자로부터 로열워런트 두 가지를 인증 받아 유행과 상관없이 오랜 세월 변하지 않는 품질의 우수성과 제품의 품위를 자랑한다.

㈜아기와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서는 빨래건조대 4종, 식기 건조대 2종, 싱크대 정리함 2종, 헤어 스타일링 도구 정리함 1종이 판매될 계획이다.밍키홈케어의 빨래건조대는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X형, 타워형 등의 구조로 선보여지며, 녹슬거나 휘지 않는 고강도의 강철 프레임 소재로 제작되었다.

식기건조대의 경우, 수납력과 위생을 모두 고려한 제품 사양이 돋보인다. 확장형 트레이와 이동성이 좋은 수저 건조통으로 수납력을 확보했으며, 배수에 유리한 메쉬 바닥과 간편한 분리 및 청소로 위생적인 측면을 강화한 제품이다.

헤어스타일링 도구 정리함은 3칸의 분리형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헤어드라이기 등을 거치할 수 있으며 케이블 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이와 관련하여 ㈜아기와나 관계자는 "오랜 역사와 실용성을 강조하는 영국 정통브랜드 밍키홈케어 제품을 ㈜아기와나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면서 "론칭 기념으로 10월 중 파워블로거, 인스타그램 유저 대상 체험 이벤트를 열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기와나는 1989년 유아용품 유통사업을 시작한 이래 육아용품, 완구 등 유아용품 전 품목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종합 수입 유통기업이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