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기념 순우리말 이름 고객 `블루원 워터파크` 무료입장 이벤트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는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순우리말 이름을 가진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고객은 10월 6일(토)부터 한글날인 10월 9일(화)까지 블루원 워터파크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본인 무료입장은 물론, 최대 동반 3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와 함께 블루원 워터파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블루원 워터파크-순우리말 짓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블루원 워터파크"를 재치 있는 순우리말로 바꾸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블루원 워터파크 페이스북 이벤트는 10월 9일 한글날부터 접수 예정이며 총 5개 응모작을 선정하여 입장권 2매를 상품을 제공한다.

블루원 측은 "한글의 우수성을 여러 고객들과 함께 되새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고,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의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 고 말했다.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블루원 워터파크의 10월 운영에 관한 안내는 블루원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