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에스, 증권업계 대상 세미나 개최

리포팅과 전자문서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포시에스가 오는 7일 증권업계 대상으로 자체 세미나를 연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생태계에서 디지털 금융 시스템 도입에 속도를 내고 있는 증권업계를 위해 포시에스가 다년간 쌓아 온 금융권 구축 노하우를 공유하고, 먼저 구축한 고객사의 도입사례 발표를 통해 증권 디지털 서비스 혁신을 위한 방안과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됐습니다.증권업계가 앞 다퉈 디지털 금융 시스템 도입에 나서오 있는 상황에서 포시에스는 이미 디지털 금융 시스템에 최적화된 전자문서 솔루션 오즈 이폼(OZ e-Form)으로 증권업계의 창구 페이퍼리스 시스템 구축 사업을 모두 수주하고 있습니다. 또, 태블릿 브랜치 시스템 구축 등 활발한 사업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문진일 포시에스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에서 탄탄한 기술력으로 전자문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포시에스만의 다년간 경험 자산들이 증권업계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시해 줄 수 있을 것"이라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더 많이 고민하고 연구해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