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2019년 환율전망·환율관리 전략 세미나 12월 3일 개최

한경닷컴과 KDB산업은행은 오는 12월 3일 서울 여의도 KDB산업은행 본점에서 ‘2019년 환율전망 및 환율관리 전략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KDB산업은행의 김은서 미래전략 개발부 과장이 ‘2019년 환율전망’을 주제로 첫 번째 강연을 한다. 이어 △2019년 금리전망 : 금리 상승과 경기 불안 (최환철 금융공학실과장) △환위험 관리 : 불확실성 시대의 환위험 관리전략 (최동호 금융공학실과장) 순으로 진행된다. 기업의 환율 관리 실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세미나는 강연자와 참가자가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각 강연 후 질의응답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한경닷컴은 2004년부터 수출입 기업 실무자를 초청해 환율전망 및 환율관리 전략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환율관리를 위한 리얼타임 금융정보 서비스인 ‘한경머니’를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은 이번 ‘2019년 환율전망 및 환관리 전략 세미나’를 통해 각 기업의 환율 관리 담당자들에게 필요한 환율관리 방안과 실무에 필요한 정보를 제시할 예정이다. 환율 관리에 관심 있는 기업은 무료로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한경닷컴 홈페이지 에서 직접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닷컴 마케팅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