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황민현=박서준 하성운=태민, `닮은꼴부자` 워너원 에피소드

`해투4` 황민현, "내게 선물 준 팬, 알고 보니 박서준 팬"

`해투4` 하성운, "샤이니 태민 어머니, 날 더러 `태민아` 불러" 토크 MSG 의혹`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워너원 황민현이 `박서준 닮은 꼴`로 인해 벌어진 웃픈 사연을 공개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워너원 완전체가 출격하는 `워너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셜 MC 한은정-김지혜를 비롯해 믿고 보는 예능돌 워너원이 출연해 목요일 밤 안방 극장에 웃음 핵폭탄을 투척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황민현은 "박서준의 일본 팬에게서 선물을 받은 적이 있다"고 공개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아졌다. 그는 "감사한 마음으로 팬레터를 확인해 보니 `박서준` 이름이 보였다. 날 박서준으로 착각하셨다"며 본인과 팬을 혼란에 빠뜨린 박서준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민현은 "당시 뮤직뱅크 MC였던 박서준에게 그 선물을 직접 전달해 드렸다"며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이에 황민현이 들려줄 `박서준 닮은 꼴 사태` 전말에 관심이 집중된다.뿐만 아니라 워너원 하성운은 "샤이니 태민, 방탄소년단 지민과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면서, "태민의 어머니도 나를 `태민아`라고 부른 적이 있다"고 말해 의구심을 증폭시켰다. 이에 전현무는 "에피소드가 과한 것이 아니냐"며 토크 MSG를 의심하기에 이르렀고, 하성운은 "진짜로 있었던 일이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밖에도 셀럽 커플, 매혹적인 팝스타 등 워너원 안에 있는 닮은 꼴 풍년에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워너원 닮은 꼴` 풀스토리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1초도 놓칠 수 없는 워너원표 토크박스가 펼쳐질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5일(내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해투4` 황민현 박서준 (사진=K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