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토종 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골드랑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피자 창업 브랜드 `뽕뜨락피자`, 신 메뉴 골드랑군 통해 고객 만족 혜택 제공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외식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이들은 고객 확보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쳐 나가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의 `국민 간식`으로 불리는 피자 브랜드들은 신년을 앞두고 앞다퉈 신 메뉴 개발에 열을 올리는 중이다.웰빙토종 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역시 `골드랑군` 피자 출시를 알리며 시시각각 변하는 고객의 입맛도 사로잡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벤트까지 실시하며 눈길을 끈다.

`뽕뜨락피자`가 출시한 골드랑군은 진한 치즈갈릭소스 위에 통통한 통새우링과, 훈연소고기, 영양만점의 각종 채소가 앙상블을 이루며 최고의 맛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골드랑군을 주문하면 크림치즈를 품은 바삭바삭한 트렌디한 디저트 플로리다랑군(7pec)과 콜라 1.25L 무료 제공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골드랑군 출시 기념으로 1월부터 배달앱에서 러블리 피자 주문 시 플로리다랑군과 콜라 증정행사까지 병행할 예정이다.이밖에 `뽕뜨락피자`가 불황에도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피자프랜차이즈로 거듭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포인트 외에도 창업자들을 사로잡는 전략이 한 몫 했다. `뽕뜨락피자`는 단순히 창업을 지원하는 것을 넘어 가맹점 창업이 `평생직장`이 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매장 시스템과 운영 매뉴얼 전반에 걸친 대대적인 변화를 추구한 점은 이를 잘 설명하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

또 소자본 창업 시 창업자의 가심비까지 충족시킬 수 있도록 출점 증가 및 매출 보다는 수익률을 높여 안정적인 운영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끊임없이 변하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신 메뉴 개발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뽕뜨락피자`는 골드랑군 출시를 통해 그 정점을 찍고 있는 중"이라며, "출시에서 끝나지 않고 플로리다랑군 및 콜라 증정 등 고객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뽕뜨락피자`는 이렇게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 외에도 청년 창업자 중심의 매장 운영 지원을 시작해 불황에도 경쟁력 있는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