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윈, 3·1절 100주년 기념하여 "독립운동가 재조명 프로젝트" 적극 추진

교육전문기업 ㈜인트윈이 작년 10월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서울형 뉴딜일자리`사업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크라우드펀딩 매니저들과 함께 3·1절 100주년을 기념하여 `독립운동가 재조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0명의 청년인재들은 약 100시간의 크라우드펀딩 및 마케팅 교육을 받았으며, 한국연구재단의 링크라우드펀딩, 한국과학창의재단의 `메이커 크라우드펀딩 엑셀러레이팅` 등 여러 크라우드펀딩 지원 사업을 통해 스토리 기획, 촬영, 후속 마케팅까지 크라우드펀딩의 전반적인 실무 진행을 통해 역량을 쌓았다.특히 독립운동가들을 한국형 히어로즈로 만들고자 하는 `We-In Project`의 콘텐츠 홍보 실무를 진행하며 크라우드펀딩 매니저로서의 역량을 강화시켜 크라우드펀딩 진행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We-In Project`는 안중근 의사, 김구 선생, 유관순 열사 프로젝트를 텀블벅에서 총 약 9천만 원 이상 펀딩을 받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올 상반기에 이봉창 의사, 남자현 지사, 윤봉길 의사 프로젝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독립운동가 재조명 프로젝트`는 잊혀 가는 독립운동가들을 위하여 여러 소셜 프로젝트 및 제품을 기획하여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재조명하여 그들을 위한 자금을 조성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인트윈과 크라우드펀딩 매니저들은 유명 패션브랜드 `(주)업드림코리아`과 함께 2019년 3·1절 100주년 기념일에 맞춰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업드림코리아`는 크라우드펀딩 대표 사이트 `와디즈`에서 여러 리워드형 및 투자형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총 7억 5천만 원 가량의 성과를 낸 기업으로 `착한 생리대` 프로젝트, `캄보디아에 집짓기` 등 여러 사회적 프로젝트 또한 성공시킨 기업으로서 `독립운동가 재조명 프로젝트`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한편 ㈜인트윈은 사람 인(人)과 Between을 합성한 단어로 사람과 사람을 잇는다는 뜻을 가진 창업교육 전문 기업이다. ㈜인트윈은 약 200여 팀을 크라우드펀딩 교육 및 멘토링 등의 지원사업을 통해 펀딩금액 총 약 4억 원의 성과를 낸 이력이 있는 크라우드펀딩 전문 기업이기도 하다. ㈜인트윈은 2019년도의 계획을 새로이 하며 3·1절 100주년을 위해 "독립운동가 재조명 프로젝트"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