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컴백’ 노라조, 새 싱글 ‘샤워’ 티저 이미지만으로 기대감 상승

대세 듀오 노라조(조빈, 원흠)의 새로운 신곡 콘셉트에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

10일 오전 노라조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샤워(SHOWER)`의 GIF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목욕의 신, 알라딘, 게임 캐릭터 스트리트 파이터 등을 모티브로 무한 변신한 조빈과 원흠의 코믹하고 능청스러운 매력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원흠에게 장풍을 쏘는 목욕의 신 조빈, 양탄자를 타고 하늘을 나르는 조빈과 원흠, 지구를 배경으로 조빈에게 안긴 신도 원흠의 모습이 움직이는 형식의 이미지로 공개되어 더욱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노라조는 17일 컴백 소식과 함께 다양한 스포일러 영상으로 타이틀곡 제목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후 `샤워`로 신곡 타이틀이 첫 공개되고 킹콩도 샤워하게 만드는 영상 등을 잇따라 공개하며 호기심을 유발했다.

데뷔 후 줄곧 허를 찌르는 기발하고 독특한 콘셉트를 선보였던 노라조의 새 콘셉트는 과연 무엇일지 계속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올 여름을 강타할 노라조의 새 싱글 `샤워(SHOWER)`는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