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민경훈, MBC `웰컴2라이프` OST 참여

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정지훈, 임지연 주연의 MBC 월화드라마 ‘웰컴2이라이프’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 이재상(정지훈 분)이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웰컴2라이프’는 드라마 엔딩 텔럽(스태프를 소개하는 자막)에 민경훈의 보이스가 울려 퍼지면서 첫 번째 OST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민경훈이 참여한 ‘웰컴2라이프’의 첫 번째 OST ‘Welcome 2 Life’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OST ‘Welcome 2 Life’는 드라마의 제목과 동명의 타이틀로 전반적인 드라마의 메시지를 상징하는 곡으로 만들어졌다. 브리티시스타일의 록 장르로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며, 독보적인 음색의 민경훈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극에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밴드 버즈의 보컬로 활동 중인 민경훈은 지난해 12월 버즈 미니앨범 ‘15’를 발표했으며,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JTBC ‘아는 형님’과 JTBC ‘혼라이프 만족 프로젝트 ? 혼족어플’ 등의 예능에 출연하면서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