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공간 인테리어 전문기업 인테리어베이, 고객 중심의 시공으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글로벌 경기둔화로 인해 주춤했던 주가와 금리 등이 이번 달 들어 소폭 상승했지만, 내수경제는 여전히 극심한 침체 속에 있다. 경기침체의 여파가 골목 안 상권까지 침투해 식당이나 병원, 학원, 미용실 등의 상업시설 개업 수가 감소하면서 덩달아 인테리어 업체의 매출도 하락세를 기록하고 있다.

인테리어 업체를 찾는 수요가 줄면서 업계 전반이 어려운 가운데, 인테리어 전문기업 `인테리어베이`가 꾸준한 인테리어 시공으로 주목받고 있다.인테리어베이는 국내 최초 상업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인테리어 견적서는 물론, 다양한 포트폴리오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00%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인테리어 비용을 제시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만족도가 매우 높다.

현재 인터리어베이에서는 2D, 3D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실행한 다양한 상업공간 인테리어 경험을 통해 축적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요식업계부터 카페, 식당, 사무실, 병원, 학원, 미용실, 헬스장 등 다양한 상업 공간의 공사를 이어가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인테리어 업체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내야한다. 때문에 인테리어 공사 진행 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사소한 부분까지도 신경 쓰고 있다. 이런 과정을 거쳐 컴플레인 발생 빈도를 최소화하게 됐고, `업체 만족도 고객 설문조사`에서 100%에 가까운 만족도 결과를 나타낼 정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이어 "인테리어는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일이지만, 많은 사람이 인테리어 업체 선정 시 비용과 견적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업체를 선정할 때 비용, 견적에만 치우치기보다는 비용 대비 얼마나 높은 퀄리티를 얻을 수 있는가를 고려해야 할 것이다. 인테리어베이는 고객들이 만족감을 느끼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