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임대 아파트 ‘수하임 더스틸’ 11월 29일 GRAND OPEN

-청약통장 필요 없이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즉시 청약 가능

(유)와이지개발이 시공하는 광양시 중동 시청 바로 뒤 광양시 중동 1324-5번지에 위치한 8년 민간임대(월세 無, 올전세형)아파트 ‘수하임 더스틸’이 오는 11월 29일 모델하우스를 개관 시작으로 즉시 청약신청을 받는다.‘수하임 더스틸‘은 최근 들어 전국적으로 선호도 높은 8년 민간임대아파트로, 일반분양 아파트 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공급되는 반면, 일반분양 아파트에 버금가는 품질의 새 아파트를 8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장기적으로 임대해 월세 없이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상품이다.

민간임대아파트는 기존 공공임대주택과 달리 청약통장, 주택의 유무, 소득수준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 임대료 상승률이 연 5% 이하로 제한되기 때문에 보증금 인상 등 부담이 적어 지역 일반 전세 아파트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다.

해당 현장은 총 345세대(예정) 중 ‘수하임 더스틸 1차’의 건축 규모는 지하 3층 ~ 지상 20층으로 총 113세대 규모이며, 최신 평면을 접목하여 면적대비 활용공간을 극대화 하였고 현재 전국적으로 인기가 좋은 중소형 평형대(51㎡, 59㎡)에 구성되어 있으며 방 3개, 화장실 2개의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또한 ‘수하임 더스틸 2차’는 건축 규모 지하 2층~지상 28층으로 총 232세대(예정) 규모이며 평형대는 전면 4.5 BAY 전용면적 84㎡를 주력으로 한 탑상형으로 계획 중이라고 한다.

특히 이 단지는 교육환경이 매우 뛰어난데 다수의 학원이 밀집되어있음은 물론 중앙초(약100m), 동광양중(약80m), 백운고(약500m) 등의 학교가 사업지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어 초/중/고를 모두 도보로 통학 할 수 있는 원스톱 프리미엄 학세권인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단지 위치가 주변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포스코, 여수산단 출·퇴근이 20분 내로 가능하다. 또 중마동 내에 위치해 있어 홈플러스, 중마시장, 시청, CGV 등 중마동 중심상업지역 및 각종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다. 중마로, 중마중앙로를 통해 광양 도심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순천, 하동, 여수 인근 지역을 약 30분 내로 접근 가능하다.마지막으로 최근 거주지를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인근 자연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인근에 광양시민광장, 마동근린공원, 마동저수지생태공원, 중동근린공원, 성황근린공원(예정), 마동제와 더불어 다수의 자연 휴양시설이 풍부하게 조성되어 있어 운동이나 산책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분양팀 한 관계자는 “이 현장은 현재 모델하우스 오픈 전 사전 홍보 중임에도 불구하고 관심고객 등록 및 전화 문의, 설문 참여자 수가 약 6,500여 명을 돌파하는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 분위기를 이어감과 동시에 예비 입주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모든 직원이 합심하여 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수하임 더스틸’ 모델하우스는 11월 29일(금) 오픈 예정이며, 전남 광양시 중마중앙로 149에 위치하고 있다. 모델하우스 오픈 즉시 청약 접수가 가능하며, 공급 일정은 11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 선착순 계약과 일반공급 청약 신청 접수, 12월 5일에는 당첨자 발표 및 동·호수 추첨, 12월 6일~10일까지는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 및 모델하우스 방문으로 상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