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돌려주는 유통 플랫폼 리펀드 100, `30억 이벤트로 또 한 번 파격!`

결제금을 100% 돌려주는 파격적인 구조를 세계최초로 갖춘 유통 플랫폼 리펀드100이 오는 13일 사이트 오픈에 맞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30억 이벤트라는 별칭이 붙었다. 10개 3만 원에 판매되고 있는 디디톡스 이지에프 퍼펙트 마스크를 이 기간 동안 단돈 99원에 판매하기 때문이다. 무려 10만 세트에 한해서 진행되는 만큼 어마어마한 규모다.특히 이번에 이벤트 상품으로 지정된 디디톡스 이지에프 퍼펙트 마스크는 RH-올리고펩타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 성분은 피부 표면의 수용체와 결합해 콜라겐 합성에 관여한다.

이를 통해 손상된 세포를 제거하고 피부를 재생시킨다. 1ppm 이상 배합돼 있는 제품은 피부 흉터 재생이나 주름 개선 등의 목적으로 사용된다. 이 성분이 무려 100ppm 함유돼 있어 피부재생은 물론 진정, 미백, 수분공급까지 개선된다.

이러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연 것은 그만큼 리펀드100이 가진 플랫폼에 대한 자신감에서 비롯된다. 한 번 플랫폼을 사용하게 되면 소비자와 사업자 모두 만족할 수 밖에 없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특히 사업자와 소비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사업자는 출혈 경쟁을 하지 않고 이를 정상가로 판매할 수 있다. 소비자는 이 제품 판매가를 100% 돌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다른 곳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물론 소비자가 현금 100%를 돌려받기 위해서는 5년간 거치해야 하는 기간이 필요하다. 거치 기간에 따라서 현금을 지급하는 것도 달라진다. 하지만 포인트로 바로 적립하기만 해도 결제 금액의 50%를 받을 수 있다. 그만큼 다른 곳보다 더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다. 다만 소비자의 경우 구매 확정 후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한다.

이러한 구조는 이미 2019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 국제발명전 금상을 비롯한 다양한 수상 경력으로 인정받았다.

리펀드100 관계자는 "30억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리펀드100에 대해 몰랐던 소비자가 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며 "이번 이벤트 제품도 추후 되돌려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플랫폼의 가장 큰 장점이다" 고 강조했다. 이어 "우즈베키스탄, 미얀마 등 다양한 해외 업체와도 업무 협약을 맺으며 빠르게 진출하고 있다" 며 "한국형 플랫폼 구조를 해외 곳곳에 진출시키겠다." 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