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 드라마 `스토브리그` 제작지원 기념… 맛있는 이벤트 진행

SBS의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설 연휴 결방에 목말랐던 팬들에게 긴장감에 이어 통쾌한 반전을 보여준 스토리를 선사하며 또 한번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이러한 가운데,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혹은 `누나홀닭`)`에서는 제작지원 참여를 기념하여 맛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는 소식을 알려왔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온 가족이 함께,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오븐구이 치킨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치킨프랜차이즈로써, 건강하게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쌈닭` 시리즈가 시그니처이다. 이와 함께 지난해 상반기 출시 된 `치빵파티` 및 여러 풍미 메뉴들이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제작지원에 참여한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는 현재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2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첫번째는 바로 한정판 신메뉴 할인 이벤트이다. 제작지원 기념으로 출시 된 `99억의 크림치즈볼` 이라는 메뉴는 쫀득한 식감과 크림치즈의 풍미를 잘 느낄 수 있는 메뉴로써,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종영일까지(2월 14일 예정) 3,8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는 것이 누구나홀딱반한닭 측의 설명이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누구나홀딱반한닭 가맹점에서 시행된다.

두번째로 진행중인 이벤트는 참여한 고객들 중 120명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해당 계정에 게시되어 있는 `한정판 메뉴 할인 이벤트 개최 소식`을 리그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9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