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과외수업의 선구주자 "대한민국 모두의 과외` - ok 할 때까지 선생님을 찾아드립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초, 중, 고등학교의 개학 일정이 미뤄지면서 수업진행에 대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 상황에 기존의 학원들도 문을 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 더해져 수업과 학업에 대한 걱정은 더욱 더 크게 다가오고 있다.

더구나 학교에서는 처음으로 실행하는 화상수업에 대해, 일부 학교에서는 준비기간이나 시설물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아, 많은 당혹감을 야기 시키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기존의 대학진학을 위한 입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의 선생님들이 모여 만든 과외연결 전문업체인 대한민국 모두의 과외는 단순한 과외연결만이 아닌 관계자 모두 현업에서 뛰고 있는 선생들도 이뤄진 곳으로 부모님과 선생님, 양쪽 모두 최대로 만족할 수 있는 수업을 위해 만들어진 곳으로 많은 호응과 공감을 받아내고 있다.

가입조건을 통해 인터넷상으로만 서로의 원하는 조건을 보고 직접 연결을 진행해야만 하는 기존의 다른 연결 싸이트와는 다르게 회사의 인원들이 직접 학생 및 학부모님들과의 통화나 상담을 통해 그에 맞는 선생님과의 연결을 시켜드리고 있으며,

정식수업을 하기 전, 무료시범강의를 진행하고 있어, 학생들은 물론 선생님들의 만족도도 높다.‘대한민국 모두의 과외’ 관계자는 “ 최근 코로나19 이슈 때문에 과외선생님을 찾아 달라는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그래서 회사 내 모든 인력이 총 동원되고 있고 단순 연결이 아닌 학부모와 학생에게 멘토가 될 수 있는 책임감 있는 선생님을 연결시켜 드리는 게 목적 입니다. “ 라고 전했다.
또한 이제야 시작되는 학교의 화상수업에 비해, ‘대한민국 모두의 과외’는 ‘엔보임’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예전부터 신청자들에 한해 집에서 원어민 선생님들에게 ‘화상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원하는 수업의 신청과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2015년부터 시작 된 대한민국 모두의 과외는 그 동안 연결된 수업만 1,500건 이상이며, 기본적인 국영수과 과목 외에 다른 곳에서는 잘 이뤄지지 않는 예체능 (연기,뮤지컬,음악,무용) 수업은 물론 특수부분(입시컨설팅, 자기소개서, 검정고시, 회계 등등)에 대한 수업 연결도 이뤄지고 있어,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받아내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