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보그룹코리아, 스토어팜 구매 시 중복할인쿠폰 증정

메보그룹코리아(대표: 리우강)는 공식 판매처 중 하나인 `메보그룹코리아 스토어팜`에서 중복할인쿠폰 증정, 당일출고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보(MEBO/美寶)그룹은 중국과 미국에 각각 본사를 두고 한국을 포함 약 85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적인 제약기업으로, 국내 화상치료제 `미보연고` 제조사이다. 상처치료, 피부미용, 기능성 의약품, 위장 보조제품, 의약외품 등 총5개 분야 제품을 연구·개발하여 생산하고 유통한다.특히 지난 2020년에는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대표 제품인 `메보 소프트젤(중국현지명: 메보 위장캡슐)`을 정식 출시했으며, 정식 수입신고 후 자사 홈페이지 및 스토어팜에서 공식 판매하고 있다. 중국·미국 본사와 같은 공장에서 동일 성분으로 제조된 메보 소프트젤은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 받았다.

현재 메보그룹코리아에서는 네이버 스토어를 찜한 고객 전원에게 중복할인적용이 가능한 1,000원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평일 오후 2시 전 결제 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스토어팜에서 판매하는 메보 소프트젤은 한국지사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가장 최근 생산된 제품을 배송한다.

한편 메보그룹코리아 관계자는 "간혹 공식 판매처가 아닌 해외 구매 대행 등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있다. 이 경우 제품에 대한 안전을 보장받을 수 없다"며, "한국메보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나 스토어팜을 통한 구매를 당부드리며, 홈페이지에서 불법 판매처 제보를 받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제품 정보는 메보그룹코리아 홈페이지 및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