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두 번째 사진집 17일 예약판매 시작…‘북마크·스티커 세트→친필 사인 스페셜 에디션까지’
입력
수정
17일 YG셀렉트에서는 `LISA PHOTOBOOK [0327] VOL.2 -SECOND EDITION`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사진집은 총 216페이지로 구성됐다. 바쁜 일상 속 리사의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소중한 순간들이 차곡차곡 기록됐다. 리사의 초상이 들어간 북마크와 스티커 세트까지 사진집에 담겼다. 리사가 직접 사인한 스페셜 에디션 또한 준비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0327]은 리사의 생일을 의미한다. 리사는 작년에도 이날에 맞춰 첫 사진집을 발간했다. 사진 촬영은 물론 기획 단계부터 큐레이팅, 디자인까지 전부 리사의 손을 거쳐 만들어진 이 사진집은 당시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배정된 온라인 수량 모두 매진된 바 있다.
LISA PHOTOBOOK [0327] VOL.2 -SECOND EDITION의 예약 판매는 3월 26일까지 진행된다. 27일부터는 YG셀렉트를 비롯해 Ktown4u(케이타운포유)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사는 현재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iQIYI)의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유니 3`에서 댄스 부문 멘토로 활약 중이다. 아울러 그의 솔로 프로젝트도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