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에프앤비, 딸기잼 명가…홈카페용 음료 베이스 제품 출시
입력
수정
지면B5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대상에프앤비(대표이사 유윤상)의 과일전문 브랜드 복음자리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일반식품 부문에서 2회 연속 수상했다. 복음자리는 ‘진심의 작품’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혁신 기술을 통해 과일을 더 맛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는 과일 전문 브랜드이다.
복음자리 딸기잼은 순수 국산 딸기만을 사용하여 진하게 만든 잼으로 딸기와 설탕만을 사용하여 딸기 홀의 탄력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후 당도를 낮추고 원물의 식감은 살린 ‘45도 과일잼’을 출시하면서 국내 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최근에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페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활용도가 높은 ‘진심의 딸기’, ‘진심의 허니자몽’ 등의 홈카페용 음료 베이스를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홈카페용 음료 베이스 제품들은 순간 살균 특수 설비로 제조해 유통기한을 늘리고 일정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로 짜먹는 딸기잼(튜브 제형 과일잼)외 3종은 어린이들도 손쉽게 짜먹을 수 있어 아이들 둔 가정에 적합하다. 또한 홈베이킹, 홈디저트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마늘버터, 고구마버터, 콘버터, 앙버터, 호두바닐라 스프레드는 집에서도 베이커리 전문점에서 느꼈던 풍미 그대로를 손 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