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KBS쿨FM '여의도동 녹음실' 오늘 첫 방송

웹예능 '찐한 남자' 19일 공개·'이미테이션' 라리마, 신곡 '답답해' 발매
배우 박주희, 드라마 '해피니스' 합류·웨이브, '레지던트 에일리언' 오늘 공개

▲ KBS쿨FM '여의도동 녹음실' 오늘 첫 방송 = KBS쿨FM(89.1㎒)은 새 라디오 프로그램 '여의도동 녹음실'을 14일 오후 7시 30분 처음 방송한다고 밝혔다.
'여의도동 녹음실'은 국악, 시티팝, 재즈, 클래식 등 장르를 넘나드는 새로운 편곡과 라이브 연주로 다양한 음악을 청취자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최백호, 서도밴드, 김현철, 정엽, 소향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연하며 다음 달 2일부터는 1TV 강원 '싱스트릿'과 협동 방송을 진행한다.

▲ 웹예능 '찐한 남자' 19일 공개 = 웹예능 '찐한 남자'가 오는 19일 유튜브 채널 '팬투TV-찐한남자'를 통해 공개된다.
찐한 남자'는 타쿠야, 수잔, 로빈, 닉 등 한국에 익숙한 외국인 4인방이 국내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체험을 소개하고, 한국의 맛과 멋을 소개하는 한국 문화탐방 웹예능이다.

▲ '이미테이션' 라리마, 신곡 '답답해' 발매 = 가수 겸 배우 박지연이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의 극 중 캐릭터 라리마로 신곡 '답답해'를 발매한다.
'답답해'는 누구도 나를 대체할 수 없다는 라리마의 당당하면서도 솔직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아이돌들의 성장기를 그려낸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 배우 박주희, 드라마 '해피니스' 합류 = 배우 박주희가 드라마 '해피니스'에 합류해 한효주, 박형식과 호흡을 맞춘다.
'해피니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스릴러 작품이다. 박주희는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으며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를 묵묵히 해내는 국군 의무사령부 소속 중위 지수 역을 맡았다.

▲ 웨이브, '레지던트 에일리언' 오늘 공개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가 SF 코미디 드라마 '레지던트 에일리언'을 공개한다.
'레지던트 에일리언'은 외딴 산골 마을에 불시착한 외계인의 이야기를 그린 10부작 시리즈로 지난 1월 미국 NBC 유니버설 산하 SYFY에서 처음 방송됐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