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TBS '전태일 힙합음악제' 참가자 모집
입력
수정
박기웅-김정기, 그림 수익금 기부·배우 허성태, '고스트 하우스' 진행
엔조이커플, 왓챠 '러브&조이' 호스트·'정오의 희망곡' 스페셜 DJ 체제
▲ TBS '전태일 힙합음악제' 참가자 모집 = TBS는 아름다운청년 전태일기념관과 공동 주최하는 '제2회 전태일힙합음악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주제는 전태일의 모친 이소선 여사 10주기를 맞아 그가 생전에 남긴 말인 '살아서 싸워라, 하나가 되어라'(Live&Survive)이다.
치타, MC메타, 아날로그소년 등이 참여하며 오는 9월 TBS TV와 유튜브를 통해 본선 무대가 공개된다.
▲ 배우 허성태, '고스트 하우스' 진행 = 배우 허성태가 디스커버리채널 코리아 새 예능 '고스트 하우스' 진행자로 낙점됐다. '고스트 하우스'는 전 세계의 초자연적 현상을 확인하고 국내외 다양한 괴담을 이야기하는 호러 토크 프로그램이다.
허성태는 "저의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쑥스럽지만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했다. ▲ 엔조이커플, 왓챠 '러브&조이' 호스트 = 유튜버 엔조이커플이 왓챠 연애 관찰 예능 '러브&조이'의 호스트로 나선다. '러브&조이'는 사랑과 우정 사이 기로에 선 8명의 남사친, 여사친 출연자가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할까에 대한 답을 찾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왓챠 선공개 후 엔조이커플 유튜브 채널에서 본편이 업로드된다.
오는 10일 오후 4시 첫 공개.
▲ 박기웅-김정기, 그림 수익금 기부 = 배우 박기웅과 김정기 화가의 컬래버레이션 그림 수익금이 아동복지센터에 전액 기부된다.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그림은 지난달 15일 김정기 화가의 전시회를 통해 공개됐다.
▲ '정오의 희망곡' 스페셜 DJ 체제 = MBC FM4U(91.9Mhz)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가 5일부터 5일간 스페셜 DJ 체제로 진행된다. 휴가를 떠난 김신영을 대신해 강승윤, 갓세븐 뱀뱀과 영재, 가수 윤하, 개그맨 지석진, 이용주, 정재형 등이 빈자리를 채운다.
'정오의 희망곡'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방송된다.
batto52@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