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페론, `에이페론플러스 펌핑 치약` 출시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평소에 잘 모르고 있다가 최근 자신의 심한 입 냄새를 자각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마스크를 착용하면 산소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구취의 주요 원인인 휘발성황화합물을 만들어내는 혐기성 세균이 증가할 수 있기 때문에 청결한 구강위생 유지가 중요하다.

이에 국내 생활건강 브랜드 에이페론에서는 건강을 빈틈없이 지켜줄게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구취와 잇몸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에이페론플러스 펌핑 치약을 출시했다.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젤타입의 제형에 230g의 용량으로, 찌꺼기가 남지 않고 한 번의 펌핑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치약에 들어간 실크 펩타이드 성분은 인간의 단백질 구조와 유사해서 구강 속 상처 케어에 도움을 주며 애연가, 커피 애호가들의 구취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기존 치약에 비해 달지 않아 양치 후 시간이 지나도 개운함이 오래 지속된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에이페론 펌핑 치약은 치아손상을 최소화하고 치태와 이물질 제거에 효과적인 고급 연마제 덴탈타입실리카 성분과 잇몸질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이외에도 5가지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 입안가득 상쾌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며, "양치 후 개운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 잇몸이 붓고 피나시는 분, 충치가 자주 생기시는 분, 구취가 심하신 분, 잇몸이 아프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