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넘치는 호텔 만찬에 초대해요
입력
수정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맛+실속 잡은 프로모션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가든 비스트로(Garden Bistro)’에서 런치 스페셜과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단품 메뉴 한 가지를 주문하면 샐러드바와 디저트류, 음료 및 커피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런치 스페셜의 단품 메뉴는 토마토 스파게티, 탈리아텔레 카르보나라, 서양식 쇠고기 덮밥, 서양식 해산물 덮밥, 쇠고기 스테이크와 볶음밥, 구운 삼겹살과 볶음밥, 치킨다리살 구이 등 총 7종이다.가든 비스트로 디너 메뉴는 11월 1일부로 개시된다. 바닷가재 구이, 파리지안 스테이크, 돼지고기 바비큐 립, 서프앤 터프, 연어구이 등이 준비되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점심 기준 1만~2만원대, 저녁 기준 2만~5만원대이며 저녁에는 무제한 맥주, 스낵, 아이스크림, 스프 등을 추가할 수 있다.
런치 스페셜과 디너 메뉴 모두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홍기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의 총지배인은 “힐튼 가든인 서울 강남은 비즈니스는 물론 레저 고객까지 함께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품격과 실속을 함께 고려한 각종 소규모 모임과 비즈니스 미팅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대안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