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넥스모, '2022 현대모비스 파트너스 데이'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

자동차부품 전문기업 남양넥스모㈜가 ‘2022년 현대모비스 PARTNERS DAY’에서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

현대모비스는 2021년 한해 동안 함께해 온 협력사들 중 구매, 개발, 품질, A/S, 안전 5개 부문에 공로가 큰 13개 협력사를 우수 협력사로 선정하고, 회사의 발전에 가장 기여가 큰 협력사 1곳을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했다.남양넥스모는 자동차 제동과 조향장치 부품 전문 기업으로 현대모비스에 브레이크 디스크와 스티어링 컬럼, 유조인트 등의 부품을 납품하고 있다. 최근 스티어링 기어박스 부품을 추가 수주하고 향후 파워헤드 어셈블리 등 조립단위 부품을 추가로 수주할 계획이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홍진용 남양넥스모 대표이사는 “전체 협력사를 대표해 현대모비스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 최근 반도체 부족 및 인플레이션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부품사들과 현대모비스, 현대차는 함께 협력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온 경험이 있다. 이 위기를 극복하고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이 다시 힘차게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남양넥스모는 'We make Next Mobility'라는 비전 아래 자동차 부품을 넘어 미래 모든 이동수단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신사업을 추진하는 등 차세대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하고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