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내달 1일 2022 빙수 셀렉션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오는 5월 1일부터 2022 빙수 셀렉션을 출시한다.

새하얀 눈처럼 소복이 쌓은 유기농 얼음은 각 토핑과 어우러지며 입 안 가득 고소함을 끌어올리는 역할을 한다. 시그니처 빙수 아이템인 허니 골드, 홍시, 체리 빙수를 올해도 맛볼 수 있다. 특히 호텔 셰프가 엄선한 당도가 월등한 망고를 코코넛 칩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망고 빙수를 출시하여, 마치 동남아에 온듯한 열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10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더 라운지의 대표 빙수인 허니 골드 빙수는 큼지막한 허니콤이 그대로 살아있는 월악산 직송 벌집 꿀에 은은한 빛깔의 금박을 입혀 보는 묘미를 더했다. 사과 퓌레와 구운 피칸 등을 올려 달콤하면서도 고소함을 한껏 끌어올렸다. 단호박 식혜 얼음과 두유 얼음을 베이스로 홍시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돋보이는 홍시 빙수에는 누룽지, 도라지 정과를 곁들여 전통의 맛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먹기 좋게 씨를 제거한 체리를 체리 아이스크림 위에 층층이 쌓고 상큼한 베리 과즙을 뿌린 체리 빙수, 홈메이드 유기농 단팥과 쫄깃한 찹쌀떡, 밤 조림과 대추칩을 함께 올려 은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팥빙수도 맛볼 수 있다. 망고 빙수는 달달한 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올려 한입 가득 과육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매력적인 식감을 위해 바삭한 코코넛 칩도 더했다. 빙수 안쪽에는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장식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금씩 녹으며 자연스럽게 맛이 어우러진다. 단품으로 즐겨도 좋지만, 한 가지 맛으로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빙수 콤비네이션도 준비했다. 두 종류의 빙수를 선택해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기는 재미를 더한다. 빙수 콤비네이션이 서브되는 전통문양 받침에서는 드라이아이스의 시원한 기체가 구름처럼 뿜어져 나와 시각적으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빙수의 모든 토핑들을 사이드로 함께 제공한다. 빙수의 종류 및 토핑들은 시기에 따라 제철 재료들로 변경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