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기억의 건강, 미리 관리하세요!

- 가정의 달 맞아 기억 건강 중요성 환기∙∙∙ 전용 사이트 및 카카오 채널 오픈
- 카카오 친구 추가하면 2만 5000명에 이모티콘 증정
국내 제약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기억 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SK케미칼은 '기억의신' 마이크로 사이트(https://www.godofmemory.com/ )와 카카오 채널을 개설하고 가정의달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SK케미칼은 새롭게 개설한 ‘기억의신’ 사이트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인지 기능 질환과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억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첫 이벤트로 인지 기능 질환 관련 제품명을 맞춘 참가자에게 선착순으로 기억의신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후 카카오 채널 친구를 추가하고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 2만 5천명에게 은행잎 형태의 기억의신 캐릭터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정한조 SK케미칼 ETC마케팅 2팀 팀장은 “많은 분들이 치매 등 뇌기능의 문제로 소중한 가족, 일생의 기억이 소실되는 것을 걱정을 하고 있다”며 “증상 악화 전 사전 관리가 중요한 질환인 만큼, 소비자와 지속적 소통을 통해 기억 건강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케미칼은 지난해 인지 기능 장애 개선제인 기넥신 F 240㎎을 출시한 바 있다.

뉴스제공=SK케미칼,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